창원박사의 세상만사

진해 수선 달인 최고 대림옷수선 본문

상식과정보/잡학상식

진해 수선 달인 최고 대림옷수선

창원박사 2020. 4. 17. 07:19
728x90
반응형

진해 사랑방이자 옷 수선으로 아주 유명한

수선에 달인 왜 진해에서 옷 수선을

대림 옷 수선으로 갈까?

 

동네분들의 사랑방이라고 소문도 나있고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고 아주 사장님이 오랜 경험이 있어

진해 아는 사람들은 다 찾아 가는 곳!

사실 나는 오랜만에 골프 라운딩의 기회가 생겨서

골프 바지의 통을 줄이기 위해서 알아보고 찾은 곳인데

사실 모든 옷은 유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예전에는 펑퍼짐한 바지가 유행이라

골프바지도 그런 형태였는데 예전에 한번 입고 가보니

너무 이상한 것 같아서 이번에는 진해 대림 옷 수선에서

수선을 해서 입고 골프 라운딩을 즐겨 보려고 한다.

그런데 바지통은 입어 보고 측정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진해 유명한 대림옷수선에 들어가니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의 꽃을 피우고 있었으며

나는 바지를 가지고 통을 줄인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

나를 한번 보고 바지를 보고는 알아서 고치신다고 한다.

 

아주 대단한 것 같다.

 

내 통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그냥 고친다고 하지?

반신반의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오랜 경험 그리고 유행을 알고 계신 것 같다.

그렇게 토요일에 수선집에 바지를 놓아두고

월요일 찾아오면 된다고 하였는데 사실 일이 있어서 못 가고

그 주 주말에 다시 옷을 찾으러 갔는데 바지가 아주 잘 되어 있는 것 같다.

과연 어떻게 줄어들었을까?

골프 바지 구입하려면 아주 비싼 것 같은데

그냥 집에 있는 것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진해에 수선을 잘하는 대림 옷 수선 가서

그렇게 바지를 찾으러 갔는데 가격은 얼마나 할까?

 

사실 내가 단골은 아니지만 아는 지인이 단골이라

아내와는 1만 원 넘는다 나는 1만원 안 한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역시나 나의 말이 정답 5천 원에 할 수 있었다.

단골이라서 그렇게 해준다고 한다.

 

골프 바지 하나 구입하려면 적어도 10만 원 정도는 할 것 같은데

5천 원으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서 다행이다. 

그러면 바지를 한번 보아야 할지 않을까?

요즘 것처럼 아주 타이트하지는 않지만

이전에 아주 펑퍼짐함은 없어서 다행이고

적당하게 딱 맞아서 아주 좋다.

 

이전에도 길이가 조금 길었는데 길이도 알았으면

같이 하였으면 더욱 좋았을 것 같다.

 

다음 기회로 돌리고 어쨌든 골프바지 아주 잘 입을 수 있었다.

 

색깔도 아주 튀고 골프 할 때 잘 어울리는 봄의 골프 의류!

그렇게 진해에서 유명한 옷 수선 전문점에서

옷 수선을 저렴하게 하고 기분이 참 좋았다.

진해에서 옷수선 어디에 할지 고민이면

진짜 꼭 한번 가봐야 할 대림옷수선

단골 소개로 가서 그런지 진짜 다른 곳보다

아주 저렴하고 잘하기 때문에 한번 맡겨본 손님들은

다시 이곳을 찾는다고 한다.

 

가성비가 좋으면 가장 좋은 것 아닌가?

 

앞으로 나도 옷 관련 수선이 있으면

꼭 대림옷수선으로 갈 것 같다.

 

겉은 흐름 해도 실제로 옷 수선을 하는 것은

진해에서 내가 가본 곳 중에서 최고

 

그래서 나는 자은동에서 석동까지 옷 수선을 하러 갔다.

 

그럼 진해 옷 수선 고민이신 분들은 연락 한번 해보고 가보자.

 

그럼 창원 박사의 진해 옷 수선 추천 집 완료!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