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박사의 세상만사

마산역 주변 SG골프 8000원 한일비전스크린골프 본문

일상생활/골프

마산역 주변 SG골프 8000원 한일비전스크린골프

창원박사 2021. 1. 31. 09:10
728x90
반응형

마산역 주변 참 오랜만에 스크린골프

30분 ~ 1시간 전에 예약을 하려고 하니

SG골프, 카카오, 골프존

모두 자리가 거의 없는데

마침 마산역 주변 한일비전스크린골프

2시 30분에 끝나는 손님이 있어

3시에 예약을 한다.

점심도 먹지 않아

사실 마산역 주변 점심을 먹고

스크린 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아버지와 오랜만에 찾아 가본다.

 

내가 존경하는 우리 아버지

그리고 할아버지

참 대단하신 분들이다.

 

사실 골프하기 전에 낚시를 하였지만

아버지의 권유 및 미래에 필요한 스포츠

2달 정도 마산에 있는 골프연습장에서

프로에게 레슨을 받고

여러번 지도을 받아 지금처럼

골프를 어느정도 잘 칠수 있었다.

골프를 치는데 여러가지 기억을 해야한다.

어깨 힘을 빼세요

머리를 고정 하세요

하체를 고정 하세요

다운 스윙시 몸을 고정하세요

채를 들어 올리지 마세요

급하게 스윙하지 마세요

그립을 짧게 내려 잡으세요.

그 외에도 하지 말아야할것이 아주 많은데

그래서 골프나 다른 스포츠들은

실수의 요인을 줄이는것이 가장 중요하고

아주 단순한 동작이 중요하다.

오랜만에 마산역 주변 스크린골프를

아주 재미나게 즐겨본다.

골프가 어려운 이유

여러가지가 있는데

기본적인 스윙 자세가 있지만

신체 조건이 모두 다르고

그것에 맞는 스윙이 필요하며

한 가지를 레슨을 받아 변경하면

다른 한가지가 문제가 되고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골프는 아주 어려운 부분이 있다.

 

그래서 프로골프들도 전문 레슨 프로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레슨을 받는다.

마산역 주변 있는 SG골프

한일비전스크린골프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좋은데

오후 2시 이전 8000원

오후 2시 이후 12000원

 

마산, 창원, 진해에

골프연습장 중에 저렴하고 괜찮은

스크린골프연습장

 

이왕이면 오후 2시 이전에 즐기면 좋을것 같다.

시간이 되지 않아

우리는 오후 3시부터 시작을 하는데

밥을 먹고 와서 허리가 잘 안돌아간다.

 

그래서 아이언과 퍼팅 연습을 조금 하고

스크린골프를 시작해본다.

골프 스크린 한게임을 하고

여러가지 나는 지도를 받아 보았는데

그 중에서 퍼팅에 대하여

내가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아주 중요한 부분을 알게 되었다.

내가 퍼팅을 시작할때는 괜찮은데

끝에는 몸전체가 약간 돌아가는

그런 실수를 할수 있는 부분이 있었다는것을 알고

이제는 제대로 바꿔가는 연습을 해야 겠다.

퍼팅은 간단하면서

아주 어려운데

우선은 제대로된 동작으로

똑바로 보내는 그런 연습이 가장 중요하다.

 

똑바로 보내지 못하면

골프에서 좋은 스코어가 나올수없다.

아무리 드라이버, 아연샷을 잘해도

쓰리 퍼터를 하면 끝이다.

 

오늘은 퍼터, 드라이버, 아이언 샷에 대하여

원포인트 레슨을 받고

또 한번 좀 더 연습이 필요하다는것을 알았다.

 

어쨌든 스크린골프 저렴한곳에서

즐기면 좋아 창원 마산 석전동 마산역 주변에 있는

한일비전스크린골프에서 한게임 잘 하였다.

이왕이면 마산 창원 진해 저렴한 스크린골프장

알고 있다가 가보면 좋다.

10,000만원 이하면 저렴하다고 볼수 있다.

그리고 보통은 오후 3시 기준으로

금액이 변동되는곳이 많은 스크린골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