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박사의 세상만사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는 하얀 바나나 우유 본문

상식과정보/제품정보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는 하얀 바나나 우유

창원박사 2022. 4. 25. 22:14
728x90
반응형

아이들 간식이나 마시는것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을하다가 건강을 생각하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고 귀여운 캐릭터 미니언즈.

미니언이 좋아하는 달콤한 바나나

귀여운 미니언들이 바나나우유 속으로 쏘옥.

맛있고 건강한

저지방 바나나우유.

저지방가공유로

신선한 우유로 건강한 바나나 우유.

진짜 바나나 과즙을 넣어

더 맛있는 바나나 우유.

 

아이들도 한번 먹어 보면 아주 좋아한다.

맛있고 건강한 색소 무첨가.

저지방 바나나 우유.

 

안심하고 드실수 있도록

6겹이라 안전하다?

빛과 공기를 차단해

상온에서 안전하게 보관 가능!

 

무균상태로 깨끗해요.

아셉틱 포장기술로

무균상태 유지!

 

상온에서도 신선해요.

냉장보관이나

아이스박스 필요없이 야외활동에 간편!

건강한 저지방 우유.

든든하게 먹어도 칼로리 걱정 적은

저지방 우유로

아이들 한번 먹으면 달콤하니 맛있어서

너무 좋아한다.

바나나는 노란색일까? 하얀색일까?

한번에 먹기도 딱 좋은 용량으로

190ml 용량으로 남지 않아

아이들이 맛있게 깔끔하게 즐길수 있는

그런 바나나 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사실 어른이 먹어도

옛날 바나나 단지 우유가 생각나는

아주 맛있는 맛이다.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우유, 190ml, 24개

한번 먹어 보면 금방 빠져드는

아주 중독되는 그런 바나나 우유.

 

한번 먹어 보면 안다.

어른, 아이 그리고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먹어 보면 좋아하는

그런 건강을 생각한 바나나 우유.

 

바나나는 원래 하얖다와

만나는 미니언즈.

3가지 캐릭터가 있는데

BOB(밥), STUART(스튜어트), PHIL(필)

우리는 스튜어트 캐릭터 바나나 우유.

 

캐릭터도 귀엽고 한번 먹으면

중독성이 있는 바나나 우유.

 

매일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아주 맛있고 좋다.

 

아이들 무엇을 간식으로 마시게 할까

고민이시면 한번 선택을 해보자.

728x90
반응형
Comments